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루 마카재배 마카씨앗 파종 마카효능과효과 페루마카 모종

특수작물 리스트/페루 마카

by 성거산농원 2013. 1. 2. 20:44

본문

 

                              페루의 인삼이라 하는 페루마카 씨앗 입니다

 

 

                              마카씨앗 6만개 씨앗을 파종을 헸습니다  

          

 

마카씨앗 파종 하는 모습 입니다  

 

마카 효과 효능 정리

기대하는 효과 효능 「마카의 힘」

(1) 젊음을 유지하고 싶다.

마카에는 노화와 상관 관계가 깊은 과산화 지방질을 억제하는 비타민 E, 노화를 억제하는 성장 호르몬을 늘리는 아르기닌(아미노산의1 )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부터, 젊어지는 환상의 식품이라하고 있습니다.

(노화를 막는 비타민 E)

최근, 자주활성 산소의 문제가 다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이 활성 산소가 혈액중의 콜레스테롤에 반응해 과산화 지방질이라고 하는 유해 물질을 만들어 내, 이 과산화 지방질에 의해서 각종의 조직에 손상을 주어 노화가 촉진되어 간다고 합니다. 비타민 E에는, 이 활성 산소와 싸우는 항산화 작용이 있습니다.

(성장 호르몬을 늘리는 아르기닌)

성장 호르몬(HGH)을 늘릴 수 있으면, 회춘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성장 호르몬은 뇌하수체전엽이라고 하는 ()중에 생산되어 분비되는 인간의 생명 활동 중에서 가장 중요한 호르몬입니다. 성장 호르몬은 20세 전후에 생산의 피크가 되어 연령과 함께 감소해 갈 것입니다가, 아르기닌은 이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재촉해, 근육이나 피부, , 혈관등의 노화를 막습니다.

, 마카에는 아르기닌 이외에도 풍부한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어 그한개인 단백질은 아르기닌과 연동하는 형태로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높인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의 연구에서는, 아르기닌과 리진과 함께 투여하면 아르기닌만의 투여보다 약 10배의 성장 호르몬의 분비 촉진 효과가 있었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2) 아기를 갖고 싶다.

마카에 포함되는 풍부한 영양소의 상승효과에 의해서, 불임증에 마카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되고 있습니다.

(불임증에 마카가 효과가 있다)

불임으로 고민하는 부부가 전국에서 100만조 있다고 해 불임의 원인은 남성측, 여성측의 양쪽 모두에 있어, 거의 동수라고도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불임을 고치는 특효약적인 것이 없는 것이 현상입니다만, 최근이 되어 마카가 불임증이나 정력 증강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주목을받기 시작했습니다.

페루 국립 다니엘·알시데스·칼리 온 대학의 라몬·소리스·호스피날 농목 과학 부장에 의하면, 마카에는 두드러진 호르몬계의 유기적 조절 작용이 있어, 마카에 포함되는 알카로이드나 스테로이드, 덱스트린등이 스트레스성 임포텐츠를 개선하거나 배란을 촉진시키는 호르몬적 환경을 정돈해 조정밀 기계능을 개선해, 수태를 재촉해, 음경 동맥의 혈류나 남성의 발기를 촉구하는 작용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 마카에는 아미노산의 어머니로 불리는 리진과 아미노산의 아버지로 불리는 아르기닌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진에는 여성의 수태능력의 순환을 조정하는 기능이 있어, 아르기닌은 남성의 생식 세포의 80%를 구성해 있습니다. 이것들이 생식기관을 자극해, 수태를 재촉해 줍니다.

(비타민 E가 부족하면 불임증에)

마카에 포함되는 비타민의1 , 비타민 E는 항산화 작용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게 되었습니다만, 비타민 E는 최초군요 완료의 실험으로 이것이 결핍하면 불임증에 걸리는 것으로 발견된 비타민입니다. 항불임증 비타민, 별명 트코페로르라고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E는 생식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해, 근육의 위축을 막아, 결핍하면, 동맥 경화·혈행 장해가 되어, 불임·유산의 위험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3) 호르몬 밸런스를 정돈하고 싶다.

마카에는 갱년기 장해나 생리 불순등의 여성 특유의 증상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마카에 포함되는 칼슘, , 동등의 각종 미네랄·아미노산의 상승효과에 의해서, 호른 밸런스가 정상화되기 때문은 아닐까 생각되고 있습니다. 갱년기 장해의 원인의1 개에, 난소로부터의 에스트로겐등의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저하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페루 국립 다니엘·알시데스·칼리 온 대학의 라몬·소리스·호스피날 농목 과학 부장에 의하면, 난소를 골라낸 래트에게 마카의 엑기스를 투여하면 에스트로겐 투여와 같은 효과가 발생하는 것이 실증되었다고 합니다.

남미에서는 몇천년의 옛부터, 스트레스로부터 오는 여성의 신체에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마카가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페루에서는 호르몬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서 여성은 3세부터 마카를 먹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 때문인지 페루의 여성은 고령이 되어도 자식을 타고 나 갱년기를 경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4) 스트레스가 모이기 쉽다.

현대인의 고민인 스트레스에는 비타민, 미네랄이 유익합니다. 비타민이 적은 스넥 과자나 인스턴트 식품을 계속 취하면 비타민 B군이 부족해, 간장이나 비장, 심장 등, 스트레스와 밀접한 장기로부터 비타민 B군을 꺼내 사용해 버려, 스트레스에 대해서 순응할 수 없게 됩니다. , 칼슘(미네랄)에는 신경의 고상을 가라앉혀 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칼슘과 함께 섭취하면보다 효과적입니다.

마카는 스트레스 해소, 피로 회복에 유익한 비타민, 미네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마카에는 아미노산의1 개인 글루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타민은 혈액중의 유산 농도를 중화 해, 민첩한 피로 회복을 실현합니다.

(5) 피부염이 신경이 쓰인다.

건강한 피부란, 그물코와 같이 둘러지고 있는 콜라겐층에 의해서, 수분과 유분, 탄력이 유지된 상태를 말합니다.이 콜라겐의 주원료는, 피부 재생 아미노산이라고 하는 프로 인과 아르기닌으로, 비타민 C와 조합하는 것에 의해서, 콜라겐 합성을 높여 피부의 신선함이나 탄력을 유지하는데 유효라고 하고 있습니다. , 비타민 C에는 멜라닌 합성을 막는 기능도 있으므로, 얼룩이나 메밀국수 앙금 대책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외 비타민 B군은 피부의 신진대사를 재촉해, 피부에 탄력성을 가져올 수 있고, 비타민 E는 피부의 혈색을 잘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카에는 이러한 피부에 있어서 중요한 영양소가 각각 포함되어 있으므로,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하거나 피부의 저항력을 높인다고 합니다. , 피부 만이 아니고, 백발이 흑들과 회복한, 빠진 털이 적게 되었다는 등의 예도 있어, 머리카락의 회춘에도 마카는 기대할 수 있습니다.

(6) 감기를 잘 걸린다.

면역력은 감기등의 병원균이 몸에 들어오는 것을 막거나 암의 발생하는 것을 막는 등, 면역력이 저희들의 몸을 지키고, 건강을 유지해 주고 있습니다. 과도의 스트레스나 폭음 폭식, 과로등이 원인으로 면역력이 저하하면 금새 병원균의 먹이가 되어 버립니다. 마카가 가지는 풍부한 영양소가 상승적으로 작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미노산이 면역력을 업)

아미노산의 글루타민은, 임파구와 매크로 퍼지의 주요 에너지원이 되므로, 상처로부터의 회복을 앞당기는 등의 면역 기능의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아르기닌은 면역 세포의 활성을 높여 면역 세포가 세균이나 암등 등을 상해 하거나 죽이는 힘을 강하게 합니다. 마카에는 이러한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칸 식물 치료 센터의 조사에 의하면, 아르기닌의 함유량은, 닭무네육으로 1500 mg(100 g), 많다고 하는 대두라도 2600 mg, 그에 대한 마카는 9940 mg 포함되어 있습니다.

(7) 집중력을 높이고 싶다.

(집중력을 높이는 치로신)

뇌를 각성시켜, 집중력을 높이는 작용을 가진 신경전달물질의 드파민의 원료가 치로신입니다. 마카에는 이 치로신을 시작해로서 많은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뇌를 활성화 하는 비타민 B12)

뇌의 기능을 활성화 하는 중요한 영양소가 비타민 B12라고 하고 있습니다. 신경전달물질안에서 기억과 학습과 관계되고 있는 것은 아세틸콜린으로, 비타민 B12는 이 아세틸콜린을 활성화 해 신경 전달을 부드럽게 실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카에는 이 비타민 B12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뇌를 활성화 해 줍니다.

(뇌의 에너지원의 당질)

, 신경계는 당질을 유일한 에너지원으로 하고 있어 이것이 부족하지 않게 혈액중에 포함되는 당은 항상 일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부족하면 머리의 에너지 부족이 되어 집중력이 걸쳐 옵니다. 마카에는 이 당질이 많이 포함되어 암자, 마카의 당질은 천연의 과당과 포도당이 중심이므로, 혈당 밸런스를 무너뜨릴 것은 없습니다.

(8) 스태미너를 붙이고 싶다.

(스포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미노산)

최근의 스포츠계에서는, 근육을 만들어 에너지원이 되는 아미노산의 즉효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마카에는 풍부한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어 메이저 리그의 주임코치는 스스로 마카를 사용해, 마카가 에너지를 서포트한 것을 체험한 후, 팀의 스포츠 영양 섭취 프로그램에 필요 불가결한 식품으로서 마카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선수도 스태미너를 촉진하기 위해서 마카의 사용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보디비르다도 아나보릭 스테로이드(근육 증강제)에 대신하는 자연의 안전한 배당체 스테로이드로서 마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애슬리트도 스태미너, 지구력의 양쪽 모두를 개선하기 위해서 카페인과 달리 건전한 마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원의 당질)

, 마카에는 3 타이에양소의1 개인 당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질은 즉효성의 높은 에너지원으로, 스포츠나 일을 하는데 불가결한 영양소입니다. 마카의 당질은 천연의 과당과 포도당이 중심이므로, 혈당 밸런스를 무너뜨릴 것은 없습니다.

(9) 정력 감퇴가 신경이 쓰인다.

페루 국립 다니엘·알시데스·칼리 온 대학의 라몬·소리스·호스피날 농목 과학 부장에 의하면, 마카에는 두드러진 호르몬계의 유기적 조절 작용이 있어, 마카에 포함되는 알카로이드나 스테로이드, 덱스트린등이 스트레스성 임포텐츠를 개선하거나 음경 동맥의 혈류나 남성의 발기를 촉구하는 작용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 차 콘 박사에 의해서, 마카에는 남성의 생식기능에 있어서 중요한 4개의 알카로이드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잉카 제국의 시대부터 마카는 에너지와 정력의 증강 이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여겨지고 있어 페루의 시장에서는, 성 기능의 개선, 정력 증진, 불임증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마카가 팔리고 있습니다.

(주의)

마카는 영양 보조 식품입니다.의약품으로서는 인정되고 있지 않습니다.

마카는 100%자연식품이므로 부작용은 없습니다만, 안전하게 사용해 주시기 위해서, 1세 미만, 임산부(효과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나쁜 보고는 현재 듣고 있지 않습니다.), 혈압이 높은 사람,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 그 외 건강에 어떠한 문제가 있는 사람은 사용전에 의사 또는 약제사에 상담해 주십시오.

 

 

 

'특수작물 리스트 > 페루 마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루마카씨앗 모종   (0) 2013.02.06
페루마카 마카재배  (0) 2013.02.04
페루 마카씨앗 모종  (0) 2013.01.18
페루마카 씨앗 모종   (0) 2013.01.15
페루마카 씨앗 마카재배   (0) 2013.01.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