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수작물 재배 귀농 교육

성거산농원 귀농교육/귀농 & 재배 교육

by 성거산농원 2013. 9. 1. 22:04

본문

성거산 농원에서는 귀농 ,귀촌 하실분 을 대상으로  상담과 귀농교육을 해 드립니다

교육을 한다니 머 대단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어렵게 생각 하지 마세요

 

미천한 사람으로써 아는데로 알려드릴뿐 입니다

제가 고기능성 특수작물 위주로 재배을 하다보니 제가 느껴던 어려움과 앞으로 의 방향

 

미래 농법 어떻게 하면 귀농과 귀촌을 실패하지 않을가  아는대로 소심것 알려드릴뿐 입니다

 

농사요 그것도 특수작물로  그거참 어렵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많은 실패을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희귀  특수작물을 시험재배 하면서

 

실패 많이 합니다 

 

처음시도 하는 특수작물을 하면서  아~~정말 어느분에게 도움을 간절히 원하지만

 

그누가 알려줄가요   ?  전화문의도 여러군데 해보지만 결과은    씁쓸 합니다

공유 ? 참 말은 좋아요  어느카페을 가봐도  공유을 하자고 하면서

정말 중요한 포인트 재배기술  그누가 알려 줄가요

 

그래서 생각한것이   아~ 나는 그러지 말아야지  정말  귀농과 귀촌을 하시는 분들에게만

이라도 도움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귀농 과 귀촌 하실분 들에서  제가 알고 있는 또 제가재배하고 있는 작물만 이라도

알려드리기 위해  교육을 해 드립니다

특수작물 교육이다 하니 머 이상하게 생각 하시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전화 상담후  찾아 오세요

 

문의 ::  010  - 4166 -  5067   성거산 농원 (고기능성특수작문재배)

 

 

아참    ~   전화상담 교육을 절대 안 합니다 

저도  농사일을 해야 되니가요   저 엄청 바뻐유 ~~~

아주 중요한 말 ~ 교육비용  그거 공짜 입니다 아주 공짜는 아니고 ~~~  훗날

귀농 이나 귀촌 하시여 먹고사실만 하면 그때 잊지 마시고 꼭 빛 갚으세요

빛요? ㅎㅎ 그거요  저요  님과  좋은인연이 되어 삼겹살에 쐬주나 한잔 사주세요

그거면  아주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