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피오스 모종 정식 하기

특수작물 리스트/아피오스

by 성거산농원 2011. 5. 30. 18:01

본문

이제 어느정도 일도 마무리 되어 가고 있네요

 

올해는 그래도 일찍 마무리가 되는거 같으네요

 

넘 부지런을 떨어서 그런가  몸과 정신을 어데다 두고 사는지 도 모르겟네 ~~~

 

이른아침 새벽에  밭에 나가  밭일을 하고  또 출근을 해야 되고 또 저녁에 퇴근시간에

 

밭으로가  밭을을 마무리 하고  왜 이리 해도해도 끝이 보이질 않더니만

 

그레도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아 그런대로 쬐매 꾀도 부리네요

 

이제 몸이 지천나 뵈요

 

하우스 안에서 키우던 어린 모종들이  시집을 다가고  로터리 치고  봄에 만들어 놓았던

 

아피오스 모종들을  심으면 되네요

 

 

 

    아피오스 모종

 

 

  하우스 안

 

 

 

 

 

 

오늘 저녁에 퇴근해서 마무리 햐야 될거 같으네요  몇시나 끝날지

아마 12시 안에는 끝나겠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