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의효능 페루마카 씨앗 모종 입니다

특수작물 리스트/페루 마카

by 성거산농원 2013. 2. 24. 21:13

본문

남성들에게 마카의 힘!

마카에는 두드러진 호르몬계의 유기적 조절작용이 있어 마카에 포함되는

알카로이드나 스테로이드. 덱스트린등이 스트레스성 임포텐츠를 개선하고요~

음경 동맥의 혈류나 남성의 발기를 촉구하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마카에는 중요한 4가지의 알카로이드 성분이 발견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카가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답입니다!!!

성기능 개선과 정력증진, 불임증에 효과가 있으며

 

페루의 산삼 마카 모종 입니다

3월 중순 이후 부터는 정식을 해도 될거 같습니다

페루마카 씨앗을 어렵게 구해 싹의 틔우고 튼실한 모종으로 

키우기 위해 무던히도 정성을 쏜은 보람이 있네요 

아주 튼실 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성거산 농원 페루 마카 모종 3월 중순이후부터 분양을 할가 합니다 

페루 마카 재배에 관심 있으신 분 연락 주세요 

 

문의 : 010 -4166 -5067  성거산 농원  

 

마카가 불임증이나 정력증강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주목을 받고 많이들 복용을 하시고 있습니다.

이유는 마카안에 들어있는 성분들 덕분인데요...

마카에 들어있는 스테이로이드, 덱스트린, 알카로이드가 배란을 촉진 시키는

호르몬적 환경을 정돈해 조정 및 기능을 개선해 주고 수태를 재촉 하죠...

그리고 위에서 말했듯이 남성의 음경 동맥의 혈류나 남성의 발기를 촉구하는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리진"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수태 능력의 순환을 조정 한고

이런 성분들이 남성, 여성의 생식기관을 자극해 수태를 재촉한다고 하네요.

불임으로 걱정이신분들 병원도 다니면서 마카 뿌리를 복용해

보시는것도 아가를 위해서 좋을거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