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깨비방망이 박 !

성거산 농부의 일년/농부의 하루

by 성거산농원 2019. 8. 22. 16:50

본문



안녕하세요. 성거산농원입니다.


성거산농원에서 자라고있는 도깨비방망이박 입니다.


분명 한손에 다 들어올정도로 작았었는데 벌써 이렇게나 커졌습니다.





진짜 이름 그대로 도깨비방망이 입니다 ㅎㅎㅎㅎ

도둑들었을때 이거 하나 있으면 그냥 때려잡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새벽에도 비가오고.. 오후에도 비가와서 오늘의 금화규꽃따기는 내일로~~~!


비맞은상태에서 금화규꽃 을 따버리면 건조과정에서 물러버리기때문에~ 


오늘 오전에 금화규꽃 을 따지않아서... 금화규꽃 이 서서히.. 지고있습니다..


내일 또 피어날 금화규꽃 을 기다려봅니다 ㅎㅎ




성거산농원 한바퀴 도는데 오늘 바람이 참 시원하네요.

물론 햇빛을 뜨겁습니다.


그래도 바람이 시원하니 좋습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